INTRODUCING

가벼운 바디감과 상쾌한 맛의 프리미엄 맥주, 미켈롭 울트라

'헬스앤웰니스(Health & Wellness)' 트렌드에 맞춰 제로 슈거, 저탄수화물로 더 가볍게 즐길 수 있습니다.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유지하면서도 맛있는 맥주를 즐기고 싶은 전세계 소비자들 사이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1896

위대한 탄생

체코의 한 브루어리에서,
최고급 레스토랑과 호텔을 대상으로
미켈롭 생맥주 판매 시작

1961

병맥주 판매

아이코닉한 눈물방울
모양의 병 디자인 탄생

2002

미켈롭 울트라 출시

미켈롭 울트라라는 이름으로
미국 전역에 런칭

2004

PGA챔피언십 스폰서

PGA와 LPGA 공식 스폰서로 참여

2016

슈퍼볼 데뷔

미국 최대 스포츠 축제 슈퍼볼에
첫 광고 진행

2020

NBA, WNBA 공식 맥주 스폰서​

미국의 4대 스포츠 리그 중 하나인
프로 농구 연맹(NBA) 스폰서로 참여 ​

2023

윌리엄스 레이싱 F1 스폰서 ​​

세계에서 손꼽히는 영국의 레이싱 명문팀
윌리엄스 레이싱의 스폰서로 참여

2024

Copa América 스폰서

CONMEBOL Copa América USA 2024의
공식 맥주 스폰서로 참여 

2024

한국 공식 런칭

가벼운 바디감과 상쾌한 맛으로 출시된 미켈롭 울트라
제로슈거, 더 가벼운 칼로리의 프리미엄 라이트 라거

미켈롭과 골프 스포츠와의 특별한 인연

2022년 PGA 골프 대회에서
전설적인 골퍼 타이거 우즈의 샷을 찍기 위해
모두가 스마트폰을 들고있는 가운데  관람객 중
유일하게
미켈롭 울트라 맥주를 든 남자의
사진이 찍혀 화제가 되었습니다. 
미켈롭은 이 사람을 '미켈롭 가이'라는 이름으로
광고 모델로 기용하고  
‘즐길 때만 가치가 있다
(it's only worth it if you enjoy it)’

이라는 슬로건으로 
세계인들의 이목을 집중시켰습니다.